CAFE

[흥미돋]도플갱어 아니냐는 여 아이돌 2명

작성자제로콜라보단펩시제로|작성시간26.06.09|조회수50,766 목록 댓글 40

출처: https://x.com/i/status/206400876538152964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갈매기매기헴 | 작성시간 26.06.09 둘 다 각 그룹에서 내 최앤데 먼가 내 느낌엔 그라데이션으로
    리브 - 임수향 - 수이 이런 느낌임 먼가 중간에 누군가 잇어서 샤라락 ~ 이어지는 느낌이야
  • 작성자터널개구리 | 작성시간 26.06.09 개똑같아.....!
  • 작성자와정말요 | 작성시간 26.06.10 근데 좀 흔한상이긴 해 저렇게 생긴 인플루언서들 많아
  • 작성자초밥사랑꾼 | 작성시간 26.06.10 대타뛰어도 모르겟다
  • 작성자꿀꿀절절 | 작성시간 26.06.10 마자 계속 닮았다고 생각함 체형도 비슷한 느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