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글쓴이는 황당한데 다들 감탄만 함 작성자베리밤훼이크|작성시간26.06.09|조회수97,902 목록 댓글 3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www.threads.com/@gimsuntae13/post/DOBRmK7AtXp?xmt=AQF0ve7U8HAEUhys_qnZLCxYbJD4eRTrxW6Twt5MB2UYQg&slof=1건더기 짱많다ㄷㄷ아직 어딘지 안알려줌⋯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흥앵앵애뽥 | 작성시간 26.06.09 양개많아 와 작성자케이팝 | 작성시간 26.06.09 향미각 꼬막짬뽕 맛있는데! 작성자푸데데 | 작성시간 26.06.09 아웃곀ㅋㅋㅋㅋㅋ 작성자람쥐썬더프린세스 | 작성시간 26.06.09 오 30분 밖에 안 걸린다 작성자병콩샐러드 | 작성시간 26.06.09 향미각 청주점에서 먹어봣는데도 맛잇엇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