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이재명 대통령 지시로 '모두의 생리대' 7월부터 전국 12곳 시범사업

작성자오동잎한잎|작성시간26.06.09|조회수2,595 목록 댓글 46

출처: 여성시대 (오동잎한잎)

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3798246645480080&mediaCodeNo=257

[이데일리 양지윤 기자] 정부가 오는 7월부터 전국 12개 지역에서 공공생리대 지원 시범사업을 시작한다. 공공시설 등에 생리대 지급기 700여대를 설치해 필요한 순간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앞서 이재명 대통령은 지난 3월 업무보고와 국무회의 등에서 생리대 가격 부담 문제를 잇달아 지적하며 대책 마련을 주문했다. 이번 시범사업은 이에 따른 후속 조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디시즈섬머 | 작성시간 26.06.09 굳굳
  • 작성자고양이 | 작성시간 26.06.09 크으ㅜㅜㅜㅜㅜ
  • 작성자나무필요 | 작성시간 26.06.09 아바디
  • 작성자흥앵앵애뽥 | 작성시간 26.06.09 대박
  • 작성자내란당해산 | 작성시간 26.06.09 대박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