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낮에 시위 조롱겸 구경갔는데 더워서 그늘쪽에 앉아있었거든

작성자우리나라지키장|작성시간26.06.09|조회수10,989 목록 댓글 35

근데 어떤 도퇘지남 슬굼슬금 그늘쪽으로 겨들어오더니 나랑 눈 마주치니꺼 진심 구라 안 치고 🫡 이지랄함
시발 너무 놀라고 어이없어서 웃음 터지니까 주머니 뒤적거리더니 갑자기 이거줌

이게 뭐냐고 안받으려고 하니까 여기 좌파간첩들 많이 숨어잇다고 해킹 안 당하려면 폰에 붙이고 있으라고 함
여기서 찐공포 느끼고 걍 네. 하고 나온담에 ㅅㅂ 시위장소에서 한참 멀어지고서야 버렷긔 쟤네 진쩌 조현병 환자야 조심해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시민의영원한팬 | 작성시간 26.06.09 극우컷 존나높네..
  • 작성자송동현 | 작성시간 26.06.09 아!!!! 그룬게 있었으면 통신사 해킹당하기전에 줬어야지 씨뱅아!
  • 답댓글 작성자짱시룸 | 작성시간 26.06.10 앜ㅋㅋㅋㅋㅋᩚ ㅋ개욱겨여새ㅠ
  • 답댓글 작성자selah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
  • 작성자한대남가리뚝스딱스뚝 | 작성시간 26.06.09 몰카 든거 아닌가 몰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