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언컨대 나 단한번도 재촉연락 부탁한적없음;;
저분 혼자 내적친밀감 오지시는 분이야…ㅎ
저분 걸릴때마다 문자오는것도 좀 당황스러움…근데
진짜 빠르긴하더라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odlsop 작성시간 26.06.09 ㅋㅋㅌㅌㅋㅌㅋㅋㅋ저는언제나빠릅니다 ㅋㅋㅋㅋㅋㅋㅋ열정아즈씨ㅠㅠㅠ아웃겨
-
작성자단발머리소녀 작성시간 26.06.09 아니 ㅋㅋㅋㅋㅋㅋ 오랜만이라고 인사까지하면 엄덯게 내적친밀감 안드는건뎈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이게 다예요 작성시간 26.06.09 아 ㅋㅋㅋㅌㅋㅋㅋㅌㅋㅋㅌㅌㅌ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
-
작성자iPhone18 작성시간 26.06.09 아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올프젝 끼끼 작성시간 26.06.10 볼때마다 너무 웃김ㅠㅠ 음료라도 챙겨드리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