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울동네 열정배달아저씨 있음

작성자힘들어|작성시간26.06.09|조회수28,037 목록 댓글 67

단언컨대 나 단한번도 재촉연락 부탁한적없음;;
저분 혼자 내적친밀감 오지시는 분이야…ㅎ
저분 걸릴때마다 문자오는것도 좀 당황스러움…근데
진짜 빠르긴하더라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odlsop | 작성시간 26.06.09 ㅋㅋㅌㅌㅋㅌㅋㅋㅋ저는언제나빠릅니다 ㅋㅋㅋㅋㅋㅋㅋ열정아즈씨ㅠㅠㅠ아웃겨
  • 작성자단발머리소녀 | 작성시간 26.06.09 아니 ㅋㅋㅋㅋㅋㅋ 오랜만이라고 인사까지하면 엄덯게 내적친밀감 안드는건뎈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이게 다예요 | 작성시간 26.06.09 아 ㅋㅋㅋㅌㅋㅋㅋㅌㅋㅋㅌㅌㅌ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
  • 작성자iPhone18 | 작성시간 26.06.09 아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올프젝 끼끼 | 작성시간 26.06.10 볼때마다 너무 웃김ㅠㅠ 음료라도 챙겨드리고 싶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