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야구] 참외 야구장 반입금지인거 알았어???

작성자문보경|작성시간26.06.09|조회수10,349 목록 댓글 26

출처: 여성시대 문보경

https://x.com/jhpae117/status/2064198454705086873

 

 

 

 

야구장에는 통과일 형태의 과일은 전부 금지

 

 

 

사유 : 1997년 잠실 해태-LG전 참외 투척 사건. 주심을 겨냥해 던진 참외가 김응용 감독의 머리에 맞는 사건이 있었습니다.

 

 

문제시 참외 잘라서 야구장 들고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슈비버거슈슈버거 | 작성시간 26.06.09 제구력 ㅋㅋㅋ
  • 작성자닫아줘 | 작성시간 26.06.09 제구먼데 <<이생각한거 나쁀인게 아닌게ㅋㅋㅋㅋ
  • 작성자멀린의처진오른쪽고환에걸고 | 작성시간 26.06.09 아 웃겨 자른거는 던지지않는다는거야? ㅋㅋㅋㅋ
  • 작성자백해견 | 작성시간 26.06.09 아빠한테 보여주니까 나 저거 직관했대 당연히 너무 어려서 기억에 없음ㅋㅋㅋㅋ 근데 엘지(청룡)랑 해태 관객난동사건도 그렇고 얼탱이없고 웃긴 에피소드 개많음ㅋㅋㅋ

    이름도 청룡-해태라 전설의동물 더비였는데 코시에서 엠비씨가 1차전 이후로 계속 잠실경기인 ㅈㄴ 유리한 조건인데(호남혐오ㅗ) 개털리면서 타이거즈 코시=우승 신화 처음 만들어주고 선발투수 로테제 없을 시절에는 아침신문에 그날 선발 실렸는데 선동열이면 에~라이 오늘은 졌다하면서 경기 보이콧ㅋㅋ해서 잠실인데 해태팬들만 직관와서 목포의 눈물만 들리고 별 난리도 아니었댔음ㅋㅋㅋ
  • 작성자샌리오 | 작성시간 26.06.10 제궄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