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좋아요 16만개 받은 이케아 관련 트윗.....jpg

작성자flflf|작성시간26.06.09|조회수9,192 목록 댓글 23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4197075

 

 

 

 

 

이케아 너무 복잡해서

쫓겨나야지만 출구를 찾을 수 있다는 드립임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로얄멤버스통장 | 작성시간 26.06.09 걷다가 맘에 드는 거 그냥 지나치면 영원히 다시 못 찾는거야
  • 작성자탐문 | 작성시간 26.06.09 아 개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싚쇣기 | 작성시간 26.06.09 ㅜ 진심 한번 가면 기가 너무 빨려..
  • 작성자아우룸 | 작성시간 26.06.09 맞아.. 진짜 그만 보고 싶은데 나갈수가 없음
  • 작성자갓갓생러 | 작성시간 26.06.09 투명해서 밖도 보이고 나거고싶은데 문이없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