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좋아요 16만개 받은 이케아 관련 트윗.....jpg 작성자flflf|작성시간26.06.09|조회수9,192 목록 댓글 2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4197075 이케아 너무 복잡해서 쫓겨나야지만 출구를 찾을 수 있다는 드립임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로얄멤버스통장 | 작성시간 26.06.09 걷다가 맘에 드는 거 그냥 지나치면 영원히 다시 못 찾는거야 작성자탐문 | 작성시간 26.06.09 아 개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싚쇣기 | 작성시간 26.06.09 ㅜ 진심 한번 가면 기가 너무 빨려.. 작성자아우룸 | 작성시간 26.06.09 맞아.. 진짜 그만 보고 싶은데 나갈수가 없음 작성자갓갓생러 | 작성시간 26.06.09 투명해서 밖도 보이고 나거고싶은데 문이없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