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영 묻지마라, 부정선거가 따로 있나” 전국 대학가로 번진 선관위 규탄 작성자간짜장|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1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목토림 작성시간26.06.09 얫날엔 대학생들이 민주항쟁에 선두에 서있었는데 요즘은 오히려 선동을 당하는 애들이 있다는게 노답임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왜저러지 작성시간26.06.09 진영 묻지 마라, 좌우를 떠나서 = 극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간짜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댓글로 가주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슈슈슉슉 작성시간26.06.09 진영묻지마라=2찍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irPods 작성시간26.06.09 진영을 떠나서~~좌우를 떠나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핑크칼라민 작성시간26.06.09 지들이 언제부터 좌우를 떠나서 민주주의에 대해 외쳤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지랄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갈릭스노잉피자 작성시간26.06.09 부정선거가 따로 있나? 뭔소리야 당연 따로있지 이승만 모르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래번클로 작성시간26.06.09 좌우를 떠나서 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핑ㄱㅖ고 작성시간26.06.09 먼놈의 맨날 좌우를떠나~~로 시작해서 부정선거입니다를 거쳐 사전투표 없애자로 끝나는지 투명하다 투명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졸리고힘든사람 작성시간26.06.09 이게 실환갘ㅋㅋ ㅅㅂ 진짜 믿기지가않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벼락부자나야나 작성시간26.06.09 세월호 이태원에서는 진영따지더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i블리츠크랭크 작성시간26.06.09 2 진짜 이사건이야말로 진영 안따져야하는거아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닉네임을 수정해 주세요. 작성시간26.06.09 2찍들 존나 나대.. 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잊고살아 작성시간26.06.09 좌우를 떠나 = 극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허니러스크 작성시간26.06.09 트위터에서 봤는데 규탄문 안 낸다고 에타에서 총학 빨갱이냐고 ㅈㄴ 뭐라해서 내는 경우도 있다고 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lwaysmevsme 작성시간26.06.09 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교촌윙봉 작성시간26.06.09 자게에 1찍들 내로남불이라고 염불떨더니 실상 내로남불 원조는 2찍들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든고민해결완료 작성시간26.06.09 나대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