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년전 각종 커뮤니티에서 개무시당하던 어느 학과와 회사 작성자flflf|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오뎅봉지고양이 작성시간26.06.09 고대생도 아닌데 아깝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enspark 작성시간26.06.09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중국도일본도다싫다 작성시간26.06.09 미래를 어떻게 알겠어 ㅋㅋ 하이닉스 망한다 어쩐다 했던 시절도 있었는데 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피포 작성시간26.06.09 타임머신 타임머신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외계 생명체 626호 스티치 작성시간26.06.09 이래서 현재 상황만 보고 미래가 불안정하네 망했네 하는거 다 의미없다 싶기도 해...하닉도 그렇고 몇년전까지만해도 인스타 유튜브 이런거 열심히 하면 다 한심하게 봤었는데 지금은 겁나 레드오션이잖아 세상은 진짜 어떻게 바뀔지 모른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 6천원 있어요... 작성시간26.06.09 성균관 반도체학과도 일단 입학하면 무조건 삼성입사 보장이였는데 의대간다고 자퇴하는 학생 많았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배도라지 작성시간26.06.09 나 대학땐 하닉장학금있었음ㅋㅋ 대충3.0넘으면 다 받을 수 있었고 졸업후 몇년동안 하닉다녀야해서 받는사람거의 없었는데 요새 가끔 생각남 ㅜ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나리삼겹김밥 작성시간26.06.09 잉 내 주변에 저맘때쯤 반도체학과 대학원입학해서 저 루트로 현재 하닉인사람들 엄청 많은디 커뮤에서나 무시받았지 현실은 인기도 꽤 있었고 경쟁률 높았슴ㄷㄷ물론 지금처럼 초대박날줄운 몰랐으나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벚꽃맛쿠키 작성시간26.06.09 이렇게보니 함부러 말하면안되고 무시하면 안되는거같다.. 세상일 아무도몰라 아무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