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6년전 각종 커뮤니티에서 개무시당하던 어느 학과와 회사

작성자flflf|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오뎅봉지고양이 작성시간26.06.09 고대생도 아닌데 아깝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Genspark 작성시간26.06.09 ㅠ...
  • 작성자 중국도일본도다싫다 작성시간26.06.09 미래를 어떻게 알겠어 ㅋㅋ 하이닉스 망한다 어쩐다 했던 시절도 있었는데 뭘
  • 작성자 포피포 작성시간26.06.09 타임머신 타임머신 …..
  • 작성자 외계 생명체 626호 스티치 작성시간26.06.09 이래서 현재 상황만 보고 미래가 불안정하네 망했네 하는거 다 의미없다 싶기도 해...하닉도 그렇고 몇년전까지만해도 인스타 유튜브 이런거 열심히 하면 다 한심하게 봤었는데 지금은 겁나 레드오션이잖아 세상은 진짜 어떻게 바뀔지 모른다
  • 작성자 나 6천원 있어요... 작성시간26.06.09 성균관 반도체학과도 일단 입학하면 무조건 삼성입사 보장이였는데 의대간다고 자퇴하는 학생 많았음
  • 작성자 배도라지 작성시간26.06.09 나 대학땐 하닉장학금있었음ㅋㅋ 대충3.0넘으면 다 받을 수 있었고 졸업후 몇년동안 하닉다녀야해서 받는사람거의 없었는데 요새 가끔 생각남 ㅜ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미나리삼겹김밥 작성시간26.06.09 잉 내 주변에 저맘때쯤 반도체학과 대학원입학해서 저 루트로 현재 하닉인사람들 엄청 많은디 커뮤에서나 무시받았지 현실은 인기도 꽤 있었고 경쟁률 높았슴ㄷㄷ물론 지금처럼 초대박날줄운 몰랐으나ㅋㅋ
  • 작성자 벚꽃맛쿠키 작성시간26.06.09 이렇게보니 함부러 말하면안되고 무시하면 안되는거같다.. 세상일 아무도몰라 아무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