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출처
2찍들과 말이 다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을 좀 맞춰바...단합이 전혀 안되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심야식당 작성시간 26.06.09 어떡해~~~~~~~~~~ 하지말재 ~~~~~~~~~~~~
-
작성자공정하다는착각 작성시간 26.06.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실로 갈 게 아니라 시청광장으로 가서 해라 시위대들아 안하신단다^^
-
작성자정신차려이각박한세상에인사잘해 작성시간 26.06.09 잠실폭도들아 오세훈한테 가서 따져야지!! 거기서 뭐하냐 서울시청ㄱㄱ
-
작성자례조용히좀 작성시간 26.06.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250603 작성시간 26.06.09 폭도들은 어째서 오세훈한텐 한마디도 못하는거야???? 엉?? 오세훈이랑 한패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