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오세훈 "중대한 위법 아니면 재선거 안 돼‥장동혁은 박수받기 어렵다"

작성자다이루어지리다|작성시간26.06.09|조회수2,395 목록 댓글 45

출처: https://naver.me/GntdN1gy



전문출처

2찍들과 말이 다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을 좀 맞춰바...단합이 전혀 안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심야식당 | 작성시간 26.06.09 어떡해~~~~~~~~~~ 하지말재 ~~~~~~~~~~~~
  • 작성자공정하다는착각 | 작성시간 26.06.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실로 갈 게 아니라 시청광장으로 가서 해라 시위대들아 안하신단다^^
  • 작성자정신차려이각박한세상에인사잘해 | 작성시간 26.06.09 잠실폭도들아 오세훈한테 가서 따져야지!! 거기서 뭐하냐 서울시청ㄱㄱ
  • 작성자례조용히좀 | 작성시간 26.06.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250603 | 작성시간 26.06.09 폭도들은 어째서 오세훈한텐 한마디도 못하는거야???? 엉?? 오세훈이랑 한패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