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강아지 약수터래...너무 귀엽지....🥹

작성자너너뉘기야|작성시간26.06.09|조회수73,428 목록 댓글 20

출처: https://x.com/i/status/2063870976593641569

작다작아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트파이품절이요 | 작성시간 26.06.09 ㅠㅠㅠㅠ이런곳많앗으면 좋겟어
    얼마전에 캐나다 갓다왓는데 여긴 덥다고 애들 얼음물도 내놓으시더랔ㅋㅋ큐ㅠㅠㅠ 이런가게 진짜많앗음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여름이얻다 | 작성시간 26.06.09 굿걸스앤굿보이즈 너무귀엽다 ㅋㅋㅋㅋ 그와중에 걸스 먼저인점 굿굿 역시 캐나다
  • 작성자오동통통 | 작성시간 26.06.09 아 겁내 귀엽다ㅠㅠㅠㅠㅠ
  • 작성자귀찮아귀찮다 | 작성시간 26.06.09 너무 귀엽닼ㅋㅋㅋ
  • 작성자짱시룸 | 작성시간 26.06.10 개좋다ㅠ 길강아들 길고영들도 많이 먹기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