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알박이 작성시간 26.06.09 애매한 재능은 취미러로 살면 행복함...
-
작성자이클립스분홍색 작성시간 26.06.09 솔직히 애매한 재능과 적당한 능력으로 적당히 만족하며 즐겁게 살 수 있는 환경이면 더 행복해질거라 생각해... 상위 몇프로만이 본인 재능 살리고 살어거니까...ㅜ
-
작성자건강이최고심 작성시간 26.06.09 재능은 재능이지. 근데 급이있는...ㅜ
-
작성자어대공 작성시간 26.06.09 그냥 취미로 하면 즐거운 인생~
-
작성자andcoffee 작성시간 26.06.10 맞아 나는 고오급 독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