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애매한 재능 이거 어케 생각함?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5,183 목록 댓글 43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알박이 | 작성시간 26.06.09 애매한 재능은 취미러로 살면 행복함...
  • 작성자이클립스분홍색 | 작성시간 26.06.09 솔직히 애매한 재능과 적당한 능력으로 적당히 만족하며 즐겁게 살 수 있는 환경이면 더 행복해질거라 생각해... 상위 몇프로만이 본인 재능 살리고 살어거니까...ㅜ
  • 작성자건강이최고심 | 작성시간 26.06.09 재능은 재능이지. 근데 급이있는...ㅜ
  • 작성자어대공 | 작성시간 26.06.09 그냥 취미로 하면 즐거운 인생~
  • 작성자andcoffee | 작성시간 26.06.10 맞아 나는 고오급 독자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