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부러진 뼈 이론 ㄹㅇ인거같음.pann 작성자퐁듀|작성시간26.06.09|조회수14,286 목록 댓글 1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냐웅잉부러진 뼈 이론: 살면서 평생 뼈가 부러져본 적 없는 사람은 뼈가 부러진 고통에 버금가는 엄청난 신체적, 정신적 고통을 경험하게 된다는 이론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2026년최고부자 | 작성시간 26.06.10 두번부러졌는데 너무힘들어요 작성자평냉사랑 | 작성시간 26.06.10 금간적은 있는데.. 작성자젤리콤 | 작성시간 26.06.10 개소리 작성자귀엽게살자 | 작성시간 26.06.10 헐 나도임.. 뼈 부러진적 없는대 정병레전드 작성자사용할수있는닉네임을알려주는건어때 | 작성시간 26.06.10 안부러졌는데 인생 하드모드긴 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