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쵹촉쿠키 작성시간 26.06.10 아 좀 에반데
-
작성자행운의아기수달 작성시간 26.06.10 운동을 저런식으로 표현하는게 짜증남
-
작성자봉준호트리스테스 작성시간 26.06.10 저런 애들 얼마 가지도못하고 걍 사라지기는 해 그니까 주짓수 잡솨보세요 재밌어서 다니는 사람들은 스파링끝나면 얼굴 시뻘개진 추노꾼돼서 어기적어기적 사라짐 남자들이랑은 기술얘기 말고 하는 얘기도 없음 주짓수 진짜 재밌다 도복 귀여운것도 많아 제발 주짓수 시작해주십시요
-
작성자악세레다 작성시간 26.06.10 세상이 흉흉해서 복싱이나 태권도 이런거 배우고싶었는데 저런 남미새발언 뭐임
-
작성자까망머플러 작성시간 26.06.10 대화하는거 보면 항상 저러던데 뭔 서프라이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