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배꼽의행방]강쥐 인형 사온거 소독중

작성자퐁듀|작성시간26.06.09|조회수69,440 목록 댓글 50

근데 강알못이라;; 강쥐껀 소독 어케 하는지 몰라서
살균소독이라도 될까 싶어 끓는물 스팀으로 티기고 티기고;;;
이럭게 헤도 소독 되나요;;;;








+ 지인 강아지 좀따 만나서 선물로 주려고 사온거라
삶아서 말리거나 세탁 할 시간이 없었다뇌요,,,,,,,,,




햇빛에 놓으라해서 급한대로 나가기 전까지
우리집 조금 들어오는 귀한 햇빛에 방금 놔드림...
나름 해 뜨면서 점점 빛 쎄진다!!


준비하면서 수시로 앞뒤로 꾸버줄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인류의보석 | 작성시간 26.06.09 너무 기여워ㅜㅜ
  • 작성자뚜스뚜스케익 | 작성시간 26.06.10 아 개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우히히우헤 | 작성시간 26.06.11 아 이글 너무 귀야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미쳤냐구 | 작성시간 26.06.11 귀엽고 착해 ㅠㅠ
  • 작성자은빛날개 | 작성시간 26.06.21 저거 안에 삑삑이 들어있어서 삶으면 안될 것 같긴 함.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