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장 국장 여러종목 물려서 달려본 경험으로 개별종목 존버달글 달리면 안되는이유 작성자한아증권|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1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행복한퀑카맨 작성시간26.06.09 주식에서 가장 중요한 게 손절이라, 손절이 기계적으로 안되면 주식하면 안됨.존버 이런건 의미가 없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친사람많네 작성시간26.06.09 그냥 거대한 응원달글?로 봐주시면 돼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자려고 누웠는디 작성시간26.06.09 그냥 투정달글하는거지 머 본달에서 내종목으로만 징징댈수없으니 다같이 위로라도..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4일제내놔 작성시간26.06.09 나 전에 아이로봇 소량사서 계속 냅둿더니 결국 지옥 구덩이로 처박음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히않하눼 작성시간26.06.09 쌰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쀼빠뿌빠뿌삐 작성시간26.06.09 게임스탑 아는 여시?ㅋㅋㅋㅋ아직도 존버달글 있음 오년도 더 된듯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hristian Petzold 작성시간26.06.09 어차피 그냥 같이 엉엉슨 하려고 파는 달글 아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ㅇlive 작성시간26.06.09 다들 알걸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빵좋아과자좋아 작성시간26.06.09 아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죽었음청년 작성시간26.06.09 글고 나중에 달글 터짐ㅋㅋㅋㅋ 화력 느려졌을때쯤 달주가 쥐도새도 모르게 삭제함 자개에 ㅇㅇ달글 어디갔어...? 올라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깜꼼깜꼼 작성시간26.06.09 알아...근디 외롭단말이야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참꿀맛이구마 작성시간26.06.09 걍 다같이 으쌰으쌰하자는거지 뭐 안될거까지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배가너무고픈데 작성시간26.06.09 개별종목달들 들어갔다가 2번너무 심해서 도망쳐나온적있음 기업을 너무 맹목적으로 믿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킹만두 작성시간26.06.09 .....ㅅㅂ......ㅠㅠㅠ 그치만....동지자나요....개별달글만 3개 달라는중인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척척석사척척박사까지 작성시간26.06.09 그럼 제 알테오젠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