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하는 사람들도 잘 모르는 '기관'의 비밀.jpg 작성자정신놔간선비|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정신놔간선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ㄱㅆ 오눌 기관이 대거 사길래 보니까 금투가 대부분이길래 끌올 오늘도 개미가 팔고 개미가 사는 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리윤바디로션좋음 작성시간26.06.09 사모펀드라도없애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2026년도 내집마련한다 작성시간26.06.09 멋지다 개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버크라 작성시간26.06.09 다 개미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iroB 작성시간26.06.09 와 나는 이때까지 기관이 큰손이라 생각해서 거기가 많사면 오르고 팔면 내리고 하는 줄~ 완전 아니였네! 개미들이 생각보다 힘이 존나리쎄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견우와 웅녀 작성시간26.06.09 증말 이런글 써주는 거 너무 고맙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느갭이태리에서신장결석훔침 작성시간26.06.09 잘 봤엉ㅋㅋㅋㅋ 개미들 화이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앙ㅁr 작성시간26.06.09 고마워 잘봤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치그레이 작성시간26.06.09 개미들 힘이 쎘구나….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