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한달연봉2억 vs 무기징역3년

작성자조용히 좀|작성시간26.06.09|조회수3,520 목록 댓글 17

출처 : 여성시대 105FA


어떤게 더 낳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루랭이 | 작성시간 26.06.09 한달년봉 3년이낳지
  • 작성자뭐뭐! | 작성시간 26.06.09 뭘 해야 저따구로 말할 수 있지? 신기함
  • 작성자어대공 | 작성시간 26.06.09 ㅋㅋㅋㅋㅋㅋㅋㅋ 의무교육 언제부터 포기한 걸까 한 문장 안에 저렇게 틀리는 것도 재주다
  • 작성자사냥꾼 | 작성시간 26.06.09 하 고민인데...나는 한달연봉2억이요
  • 작성자스팀우유 | 작성시간 26.06.09 도대체ㅋㅋㅋ틀린포인트가 몇개냐고 등신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