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한달연봉2억 vs 무기징역3년 작성자조용히 좀|작성시간26.06.09|조회수3,521 목록 댓글 1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여성시대 105FA어떤게 더 낳나요??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루랭이 | 작성시간 26.06.09 한달년봉 3년이낳지 작성자뭐뭐! | 작성시간 26.06.09 뭘 해야 저따구로 말할 수 있지? 신기함 작성자어대공 | 작성시간 26.06.09 ㅋㅋㅋㅋㅋㅋㅋㅋ 의무교육 언제부터 포기한 걸까 한 문장 안에 저렇게 틀리는 것도 재주다 작성자사냥꾼 | 작성시간 26.06.09 하 고민인데...나는 한달연봉2억이요 작성자스팀우유 | 작성시간 26.06.09 도대체ㅋㅋㅋ틀린포인트가 몇개냐고 등신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