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무기력해지는 계절은 여름이다 vs 겨울이다 겨뤄보는 달글

작성자퐁듀|작성시간26.06.09|조회수1,073 목록 댓글 62

까글 작성 활중
분란 조장, 마플되는 글 작성 금지

🍕좋은글🍿웃긴글🍗대환영🍣

 

 난 더위를 너무너무 많이 타고
홍조도 심하고 땀도 많이 나서
여름 낮엔 거의 안 움직이다 싶다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odlsop | 작성시간 26.06.09 겨울 존나쳐짐
  • 작성자조희대지귀연쥑이여 | 작성시간 26.06.09 여름 습한거 ㅈㄴ 싫어
  • 작성자귤과 전기장판 | 작성시간 26.06.09 여름...덥고 습하면 진빠져. 바람 좀 선선해져야 사람처럼 살수있음
  • 작성자주근깨 | 작성시간 26.06.09 닥 겨울
  • 작성자Be합리적사고 | 작성시간 26.06.09 여름!!! 개시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