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한국사 일타강사 최태성 2찍 논란

작성자동그라미 희|작성시간26.06.09|조회수12,834 목록 댓글 62

출처: 여성시대 (깍깍뚜루두)




최태성 쩌리 스크랩했는데 망글된 기념 ㅠ

(여시들이 2찍이라고 댓글달아줌)





2023년에 구미시 강의 수락함


여시들도 이때 얘기하면서

1찍 2찍 의견 분분하길래



궁금해서 더 찾아봄




















난 빼박 1찍같음 ..

반박 환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럭키비키재석 | 작성시간 26.06.09 최태성샘은 2찍 절대아냐
  • 작성자청려한 | 작성시간 26.06.09 진보에 가까운 중도라고 느낌
  • 작성자멍피피 | 작성시간 26.06.09 엥 2찍은 아닐거같은디
  • 작성자프사본인 | 작성시간 26.06.09 2찍은아닐듯
  • 작성자춘식이의행복한고구마 | 작성시간 26.06.10 최태성쌤은 진짜 아냐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