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핑계고] 라면 5봉 이상 먹는다는 대식가 임지연

작성자greeen|작성시간26.06.09|조회수18,834 목록 댓글 11

출처: https://theqoo.net/square/3337084077

 

 

 

 

 

 

집안전체가 대식가라고...

 

 

라면먹방 보여주고싶다고함ㅋㅋㅋ
이달의계원으로 임지연 라면먹방 ㄱㅂㅈ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도리쓰마도라쓰 | 작성시간 26.06.09 예능에서 보니까 젓가락이 안쉬던데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i블리츠크랭크 | 작성시간 26.06.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남편사망정식을 그렇게 맛있게 잘 먹었나벼 잘먹어서 넘 좋다
  • 작성자항시 으심하고 또 으심해 | 작성시간 26.06.09 표정봐.. 진짜 행복해보여
  • 작성자감기조심하세요! | 작성시간 26.06.09 약간 복희랑 얼굴도 비슷함ㅋㅋ입큰미인
  • 작성자게보린이필요해 | 작성시간 26.06.10 근데 언니 허리가 왜 한줌이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