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몬드봉봉봉봉봉봉 작성시간 26.06.10 ㅈㄴ 힘들겠다 진짜..... 걍 안쓰럽네ㅠ 힘내세요
-
작성자사과파이귤 작성시간 26.06.10 잠을 못자서 제정신이 아닌거 같아 잘먹고 잘쉬면 돌아올 정신같은데 안타깝다 ㅠ 아들육아하다가 빡친거는 전에 풍선터트리는 남자애나오는 짤 .. 그런거 같고
-
작성자네가 제일 예쁘단 생각을 매일 해 작성시간 26.06.10 아니 홈캠 유출이라니..그게 더 무섭다 ㄷㄷ
-
작성자토체프 작성시간 26.06.11 뭐 힘들고 폭발할 수는 있어도 왜 애한테 그럼? 회사에서 스트레스 폭발하면 사무실에서 다 때려부수고 소리지르면서 움? 애 눕혀놓고 딴방 가서 혼자 분출하면 되잖아
-
작성자소중한아이디 작성시간 26.06.11 회사는 먹고살려고 다니는거고 출산은 선택인데 뭔 직장이랑 비교를;; 직장 힘들다고 그만두라고 안하면서 왜낳았냐고 하냐고? 직장은 필수재지만 임출육은 개인의 선택이니까…. 언제까지 그둘을 동일선에 놓을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