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와 너희라면 이상황ㅇ에서 어떡해할꺼임ㅁ??

작성자퐁듀|작성시간26.06.09|조회수7,425 목록 댓글 60

출처: https://m.cafe.daum.net/Duckgu/D49M/318767

댓글 보니 14층 아니고 16층이라고 함..
가족들이랑 같이 사는집에 벽타고 올라와서 창문열고 주거침입하고 베란다에 오줌도 싸놨대



문제시 알려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무너무나무 | 작성시간 26.06.09 밀어야지
  • 작성자로또언제 | 작성시간 26.06.09 밀고 걸리면 감방간다 저런놈은 뭔짓할지몰라
  • 작성자그대는...그...그거다..... | 작성시간 26.06.09 밀어버림... 힘빠져떨어졌는지 내가밀었는지 누가알어 ㅡㅡ
  • 작성자내인생잘될게뻔해 | 작성시간 26.06.09 밀지 당연히 밀지
  • 작성자선플달기위원회 | 작성시간 26.06.10 뜨거운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