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말레이시아 살다보니 영어 이 꼴됨

작성자쪼꼬버섯|작성시간26.06.09|조회수6,436 목록 댓글 30

출처 : 여성시대 나데지마

하이 우편 안 돼?

직독직해 속도 걍 미쳤음

그리고 쏟아지는 밀시들의 간증












stand far-far can?




ㅁㅁ아~ ㅁㅁ라~ 가 중국인들이 말끝에 붙이는 의미없는 감탄사같은 건데 그걸 냅다 캔에도 붙이는듯








결국 원어민들까지 물들여버린 동남아식 영어 ㄷㄷ





글쓴 밀시가 끝내 받은 답변
해석하기 매우 편-안함

원글 링크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Sg1Q/245146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루랭이 | 작성시간 26.06.09 와 자신감 ㅈㄴ 생김.. 캔캔~ 와이낫뻐킹캔
  • 작성자미친갈매기누리 | 작성시간 26.06.09 직독직해 개쩔어 다 바꾸자
  • 작성자나 6천원 있어요... | 작성시간 26.06.09 지석진영어네
  • 작성자레모ㄴㅏ | 작성시간 26.06.09 개웃겨 존잼임 나 말레샤에서 살다 영국으로 유학갔는데 개빠그라진 영어구사해서 다들 즐거워했음
  • 답댓글 작성자고슴도치의 습격 | 작성시간 26.06.10 웃기다ㅋㅋㅋㅋㅋㅋ 어떻게썼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