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개이쁜 개말라 여돌들이 우리나라 1020 들 외모정병 몸매정병의 가해자이자 피해자라는 말 어케 생각함?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5,478 목록 댓글 79

출처: https://instiz.net/pt/757836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eremony | 작성시간 26.06.09 맞말
  • 작성자도비이즈프리!!!!!! | 작성시간 26.06.09 가해자도 피해자도 맞는 말이지
  • 작성자무사와요살려조요 | 작성시간 26.06.10 그런거 좋아해서 연예인했는데 뭘.. 가해자지 연예인이 뭔디… 싹다 여미새 남미새에 코르셋 좋아하는 인간들의 집합 아녀?
  • 작성자치즈가세상구한다 | 작성시간 26.06.10 회사에서 몇키로 빼야 데뷔시켜준다면서 물만 먹게하면서 일주일동안 7키로 빼게하는데 이 산업자체가 진짜 기괴함
  • 작성자yoonchae | 작성시간 26.06.12 뭔... 남돌들 -120 인걸 봐라.. 어느 남자가 남돌보고 다이어트 함? 한녀 본인 정신병을 여돌에게 투영하지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