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남자 인구가 우글우글한 것은 사회 불안정성을 나타내고 그들끼리 서로 죽이게 하면 해소된다.twt 작성자언슬립|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4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일안하고살기 작성시간26.06.09 그런것도 좋을듯 남자는 20세 전에 가족, 친척이 아닌 또래여성의 선택을 받지 못하면 콜로세움행 거기에서 딱 반만 살리기, 1년에 한번씩 해서 21세에 아직도 여성의 선택 못받으면 또 나가서 반 이런식으로 해도 좋을듯 여자한테 잘하거나 나가서 싸우거나.. 이러면 사회가 좀 안정적이어질 수도 있을 것 같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로즈토네르 작성시간26.06.09 안그래도 젊은여자 없는데 그남들이 죽이잖아 한번이라도 저런 살인이력 있는것들은 즉살당해야지 안그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그랩 작성시간26.06.09 지금 여자 자꾸 죽이는게 사실은 그 종이 스스로 죽기 싫어서 지들끼리 암묵적으로 여자를 죽이는걸로 대신하는건데, 그것도 결국 한계에 거의 도달해 가는거 같음 여자 자꾸 죽어서 성비가 더 안맞고 더 도태되는 결과가 나오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형매니아 작성시간26.06.09 전쟁 한번씩 나서 인구수 조절되야 하는데ㅡㅡ 픽시와 오토바이로는 부족합니다. 남자만 죽는 치명적인 전염병 지원 요청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cquaesale 작성시간26.06.09 가정만봐도 ㅋㅋ 엄마네가족 아빠네가족 친구네가족 등등 다 살펴봐바 남형제 많은집안만 콩가루되고 사이 빠그라져있음ㅋㅋㅋㅋ 자매인집이나 여자 많은집은 나이먹어서도 서로 여행다니고 왕래하고 하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토순토토_모모코코요니 작성시간26.06.09 무인도에 싹 몰아넣고 알아서 전쟁 치르게 해야할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멍피피 작성시간26.06.09 자살도 안해 죽이는 것도 여자만 죽여 사회에 도움 안되는 짓만 존나 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짱구는진짜못말려 작성시간26.06.10 나도 자주 생각해 수컷이 너무 많아 쓸데없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악세레다 작성시간26.06.10 그래 니들끼리 치고박고 좀 해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