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젊은 남자 인구가 우글우글한 것은 사회 불안정성을 나타내고 그들끼리 서로 죽이게 하면 해소된다.twt

작성자언슬립|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49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일안하고살기 작성시간26.06.09 그런것도 좋을듯 남자는 20세 전에 가족, 친척이 아닌 또래여성의 선택을 받지 못하면 콜로세움행 거기에서 딱 반만 살리기, 1년에 한번씩 해서 21세에 아직도 여성의 선택 못받으면 또 나가서 반 이런식으로 해도 좋을듯 여자한테 잘하거나 나가서 싸우거나.. 이러면 사회가 좀 안정적이어질 수도 있을 것 같은데
  • 작성자 로즈토네르 작성시간26.06.09 안그래도 젊은여자 없는데 그남들이 죽이잖아 한번이라도 저런 살인이력 있는것들은 즉살당해야지 안그래?
  • 작성자 에그랩 작성시간26.06.09 지금 여자 자꾸 죽이는게 사실은 그 종이 스스로 죽기 싫어서 지들끼리 암묵적으로 여자를 죽이는걸로 대신하는건데, 그것도 결국 한계에 거의 도달해 가는거 같음 여자 자꾸 죽어서 성비가 더 안맞고 더 도태되는 결과가 나오니까
  • 작성자 사형매니아 작성시간26.06.09 전쟁 한번씩 나서 인구수 조절되야 하는데ㅡㅡ 픽시와 오토바이로는 부족합니다. 남자만 죽는 치명적인 전염병 지원 요청합니다
  • 작성자 acquaesale 작성시간26.06.09 가정만봐도 ㅋㅋ 엄마네가족 아빠네가족 친구네가족 등등 다 살펴봐바 남형제 많은집안만 콩가루되고 사이 빠그라져있음ㅋㅋㅋㅋ 자매인집이나 여자 많은집은 나이먹어서도 서로 여행다니고 왕래하고 하는데..
  • 작성자 토순토토_모모코코요니 작성시간26.06.09 무인도에 싹 몰아넣고 알아서 전쟁 치르게 해야할듯
  • 작성자 멍피피 작성시간26.06.09 자살도 안해 죽이는 것도 여자만 죽여 사회에 도움 안되는 짓만 존나 하네
  • 작성자 짱구는진짜못말려 작성시간26.06.10 나도 자주 생각해 수컷이 너무 많아 쓸데없이
  • 작성자 악세레다 작성시간26.06.10 그래 니들끼리 치고박고 좀 해라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