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기사 최저임금 1만7468원(?)…최임위 논의 표류 작성자아뉘|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3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VIVIZ엄지 작성시간26.06.09 ??? 뭔소리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딩 작성시간26.06.09 여초직업, 특히 청소 급식노동자 등 여초 3d에는 눈귀막하고 개선도 없으면서 이런건 또 쫀득하게 챙겨주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ㅍㅏ란ㄴㅏㄹㅏ 작성시간26.06.09 참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롤라활루자 작성시간26.06.09 ㅋㄴㅋ 지랄 그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치그레이 작성시간26.06.09 언제부터 최저임금이 차등이였어…. 민주노총 갑자기 뭔 이상한짓 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무것도하기싫어요 작성시간26.06.09 근로소득 내는 모든 근로자들 출퇴근 시간도 꼭 돈 줘라 꼭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탕탕탕후루루루루 작성시간26.06.09 미쳤냐 여초직업이나좀 챙겨봐 유치원교사나 급식실이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갈리갈리 작성시간26.06.09 급식조리사분들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서 현우 작성시간26.06.09 ?? 다른 직업이나 챙겨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저를보면라떼맛집알려주세요 작성시간26.06.09 진짜지랄났네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테리룽 작성시간26.06.09 대리나 배달은 하는대로돈받는건데 무슨시급...? 배달 보험도 산재랑 고용만 드는건데..? 퇴직금은 누가줘? 음식점들끼리 돈모아서줌? 뭔소리여 대체 저게... 일하는시간 어떻게아는데??? 프로그램만켜두면일하는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화이트봉 작성시간26.06.09 뭐하세요..물가만 또 오르겠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풀 작성시간26.06.09 세금으로 배달기사 쉼터도 운영해주는거 알지? 에어컨에 충전기, 물도 제공되는 곳도 있다고 들었음 근데 죄다 젊은 남자들이 차지하고 있어서 여성배달기사나 나이 좀 있는 배달기사들은 거의 이용 못한다고 들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