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진수 주식 최신 근황 - 삼전하닉 팔았음 작성자한아증권|작성시간26.06.09|조회수16,384 목록 댓글 5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공가+물론 파는 것도 괜찮다는 의견도 있음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그닥 | 작성시간 26.06.09 고마워 진수야 작성자복숭아체리 | 작성시간 26.06.09 ㄱㅅㄱㅅ 작성자존맛탱이네 | 작성시간 26.06.09 하씨 감사합니다 작성자ISFJ T | 작성시간 26.06.09 따봉진수 작성자퉤. | 작성시간 26.06.10 진수야 고맙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