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초4아들이 요즘들어 자꾸 초6누나한테 반말이 하고싶대..

작성자쪼꼬버섯|작성시간26.06.09|조회수17,034 목록 댓글 197

출처: 여성시대 Very럭키, 쓰레드


남동있는 장녀 입장으로 보니까
개빡쳐서 퍼옴 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기아타이거스 | 작성시간 26.06.09 뭐가 귀여워 버리고싶은데 ㅡㅡ
  • 작성자본보야지지 | 작성시간 26.06.09 뒤질라고
  • 작성자우영우 | 작성시간 26.06.10 뭐가귀엽냐 도대체 어디가
  • 작성자비비지 은하 | 작성시간 26.06.10 귀엽다 이러고 있네
    본인이 당했으면 귀여웠겠냐 으휴 진짜 아들 낳으면 다들 이상해지는게 맞나봐
  • 작성자DINOTAENG | 작성시간 26.06.10 딸은 남의새끼냐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