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초4아들이 요즘들어 자꾸 초6누나한테 반말이 하고싶대.. 작성자쪼꼬버섯|작성시간26.06.09|조회수17,038 목록 댓글 19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Very럭키, 쓰레드남동있는 장녀 입장으로 보니까개빡쳐서 퍼옴 ㅜ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9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기아타이거스 | 작성시간 26.06.09 뭐가 귀여워 버리고싶은데 ㅡㅡ 작성자본보야지지 | 작성시간 26.06.09 뒤질라고 작성자우영우 | 작성시간 26.06.10 뭐가귀엽냐 도대체 어디가 작성자비비지 은하 | 작성시간 26.06.10 귀엽다 이러고 있네본인이 당했으면 귀여웠겠냐 으휴 진짜 아들 낳으면 다들 이상해지는게 맞나봐 작성자DINOTAENG | 작성시간 26.06.10 딸은 남의새끼냐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