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반려동물이 갑자기 " 밥 가져와 이 ㅅㄲ야 " 말한다면?

작성자퐁듀|작성시간26.06.09|조회수8,395 목록 댓글 255

출처: https://www.threads.com/@j__l_ee/post/DPDU9YTjp80?xmt=AQF0av7PnLCA_6_JbGETw6WTpiM5hwb75Jyv5I4eOIymiQ&slof=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물댕댕이퐁듀 | 작성시간 26.06.10 ㅋㅋㅋㅋㅋ참냨ㅋㅋㅋ그런말은 어디서 배웠어??ㅋㅋㅋ뭐먹고싶어?
  • 작성자까누 | 작성시간 26.06.10 배 많이 고팠어? ㅠ;; 미안혀.. 금방줄게
  • 작성자소년탐정김전일 | 작성시간 26.06.11 넵! 울 할미 배고프셨는갑다 바로 대령하겄습니다!
  • 작성자돈빌려주지말기 | 작성시간 26.06.12 노즈워크나해...거기에모든게있어
  • 작성자거침없이다이노스 | 작성시간 26.06.12 헐 뽀야 말도 잘하네 귀여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