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이명박 시절 운전면허 기능시험 간소화

작성자퐁듀|작성시간26.06.09|조회수3,161 목록 댓글 48

출처: 여성시대 피자먹기

~ 2011년 6월 9일




이명박 정부 시절 운전면허 간소화 시행

2011년 6월 10일 ~ 2016년 12월 21일




2016년 12월 22일 ~ 현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솜사랑 | 작성시간 26.06.09 저 말하나요.. 지금까지 쭉 장롱
  • 작성자블루샥커피 에스프레소 존맛 | 작성시간 26.06.09 나야
    나 그래서 아직 운전 못해
  • 작성자뿌루루루룰라 | 작성시간 26.06.09 나 저때 따고 10년 장롱하고 그 담에 운전 시작햇어
  • 작성자아어쩌란말이냐트위스트추면서 | 작성시간 26.06.09 이때대박이었음.. 개나소나 다운전하고 나 운전면허딸때 중국인들개많았음 걔네나라 시험이 어려우니까 우리나라와서 면허따감
  • 작성자봉추찜닭쓰 | 작성시간 26.06.09 와 차팔아먹을려고 그런거였구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