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민원 빡세기로 유명한 공기업들

작성자힘들어|작성시간26.06.09|조회수9,172 목록 댓글 22

출처: https://www.instiz.net/pt/697399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눓엉이 | 작성시간 26.06.09 지역별 고용센터가 진짜 극악일 듯… 실업급여 민원인 상대하는 건 상상하기도 싫어
  • 작성자휴노형 | 작성시간 26.06.09 Lh왜없지 Lh 민원 쩌는데 진짜ㅋㅋㅋ
  • 작성자여름수박 | 작성시간 26.06.09 건보 ㄹㅇ 직원들 안쓰러움 요양 등급 때문에 지원금 달라져서 직원분글 개고생하더라…
  • 작성자봉추찜닭쓰 | 작성시간 26.06.09 이름에 복지들어간데가 대박이더라 사회복지할려고 들어갔다가 가난혐오 걸리더라
  • 작성자gogetit | 작성시간 26.06.09 lh 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