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눓엉이 작성시간 26.06.09 지역별 고용센터가 진짜 극악일 듯… 실업급여 민원인 상대하는 건 상상하기도 싫어
-
작성자휴노형 작성시간 26.06.09 Lh왜없지 Lh 민원 쩌는데 진짜ㅋㅋㅋ
-
작성자여름수박 작성시간 26.06.09 건보 ㄹㅇ 직원들 안쓰러움 요양 등급 때문에 지원금 달라져서 직원분글 개고생하더라…
-
작성자봉추찜닭쓰 작성시간 26.06.09 이름에 복지들어간데가 대박이더라 사회복지할려고 들어갔다가 가난혐오 걸리더라
-
작성자gogetit 작성시간 26.06.09 lh 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