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혼이라는 말을 알기 전부터 비혼을 결심했던 모델 정혁 작성자greeen|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후훟후 작성시간26.06.09 나도 개인사때문에 아예 비연애 비혼인데 이해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있지 리아 작성시간26.06.09 그래서 철없을 땐 야자 째려고 아빠한테 동의 구해야되니까우리집 돈없으니까 연예인 할라고요 했다가 아빠 우는 뒷모습 얘기하면서 엄청 울더라 ... 지금 잘돼서 다행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혐귾 작성시간26.06.09 나 아는집도 부부 엄청 싸우고 지금 이혼 소송중인데 그 집 애 초2부터 자기는 커서 결혼 안할거라고 말하드라. 가족에 대한 생각을 부정적으로 하고 있더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불속성엄마딸 작성시간26.06.09 나도 중학샌 때부터 ㅋㅋ 그랬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딸기맛빠삐코 작성시간26.06.09 얼굴 왤케 커보이지? 저정도는 아니였던같은데..나도 한부모가정으로 어릴때 다른집이 부러웠고 결혼하기싫다 흐름이라 이해된다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자가 되는 사진 작성시간26.06.09 나도 엄빠가 맞벌이라 거의 방목하듯이 키워져서 저런 생각 갖고 있음 제대로 케어해줄 수 있는거 아니면 낳으면 안된다 생각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치그레이 작성시간26.06.09 헐 나두… 나도 사실 개인사땜에 비혼하는거라…. 초등학생때부터 결혼하기 싫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연두 작성시간26.06.09 나도 개인사때문에 비혼결심했었는데 주변에 그거얘기하면 그럼 더 가정꾸리고싶지않아~? 하면서 내의견 후려치기 개오졌었음..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뭔낙으로사노 작성시간26.06.09 나도 개인사 + 커뮤로 눈 뜨임으로 비혼 확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자니 작성시간26.06.09 ㄴㄷ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너덜너덜해진육신 작성시간26.06.09 미투 그땐 비혼이란말 없어서?몰라서?ㅋㅋ 독신으로 살거라고 하고 다녔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카스카 작성시간26.06.09 난 그냥 내 자신을 희생하고 싶지 않음. 나를 위해서만 살고 싶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장미가피는계절 작성시간26.06.10 나도 부모 원망 엄청 크고 자식낳아서 희생하고싶지않음.. 난 나만을위해 살고싶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