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혼들 만나면 알걸 작성자영원우|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7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끝장 승부 작성시간26.06.09 솔직히 어쩔수없음걍 그렇게 멀어지고 누군가와는 가까워지며 사는거서운할수밖에. 그렇다고 누구 탓할 거리도 아니라고 생각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는부자된다 작성시간26.06.09 ㅇㄱㄹㅇ 남자에 의존하는 성향이 높으면 맨날 뭐만하면 남친 남편 염불외는데 정신적으로 미성숙해보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고맙습니다 작성시간26.06.09 신기한게 뭔얘기를해도 마무리는 남편으로 끝나 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앤디 작성시간26.06.09 그냥 주어가 본인이 아니라 나는 개뿔 관심도 없는 남인게 싫다고 그게 어렵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험가폰주 작성시간26.06.09 sns만 봐도 자기 취향 취미 그런거 올렸던애들 다 임신 육아 지나서 애기 사진만 그득그득 해... ㅜㅜ 내친구 어디갔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주찬양. 작성시간26.06.09 ㄹㅇ 진짜 남편이 빨래를 갰대어쩌라는건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98년도에는요 작성시간26.06.09 이거 진심 ㄹㅇ임 ㅋㅋㅋㅋㅋㅋㅋ나도 첨엔 뭐 일상이니 그런가? 했는데 아닌 듯 드라마 얘기하면서 남편얘기 할 필요 없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닉없음청년 작성시간26.06.09 ㄹㅇ 남편얘기도 족같은데 거기에 결혼하고도 남편을 오빠가~오빠가~ 이러면서 얘기하는게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이스아메리카노연하게 작성시간26.06.09 미비혼은 관심사가 달라도 대화가 통해 근데 이상하게 ^일부^기혼들은 관심사가 달라진걸 어쩌라고 이렇게 반박하더라..관심사가 달라진게 아니라 자아가 없어진거라고 말해도 못알아들어 빵사줬더니 오빠가 맛있대 이지랄하잖아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귀여운뚱땅 작성시간26.06.09 ㅇㄱㄹㅇ 나도 내친구가 안변할줄 알았는데 .. ㅋㅋㅋ같이 밥먹고 남은거 남편 주려고~ 싸가는거랑 여행가서도 이거 남편 사이즈 맞을까?? 이러는거 보고 아 진짜 안변할것같은 친구도 변하는구나 싶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밥줘김밥 작성시간26.06.09 나 진짜 친한 친구가 결혼한 거 가끔 까먹는 정도인데 그래서 아직도 친한 거 같음.. 결혼한 티 많이 내는 애들이랑은 저절로 거리가 생기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구구크러스터사랑 작성시간26.06.09 남의 가족에 관심도 없는데;; 기혼 친구 그냥 불편해서 잘 안 만나게 됨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것이알고섰다 작성시간26.06.09 내가 젤 잘나야하는건 아닌데 이나라에서 한남이랑 연애하고 결혼하고 애까지 낳앗다면…음….기혼 ㅂㅅ은 누가 만드는건지..잘생각해보시길…아 저녁밥차려야돼서 생각할시간없으시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VD공무원된다 작성시간26.06.09 같이 뭐 먹으러 갔는데 남편이랑 왔으면 진짜 더 잘먹었겠다~우리 남편 진짜 좋아하는데 이거 듣고 기절할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뿌루루 작성시간26.06.09 기혼과의 대화주제 겪어보니 질리긴 하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봉추찜닭쓰 작성시간26.06.09 그 역할이 주어진 자신을 자랑스러워하는거같음...남이 보기엔 자아 잃어버린 사람 1로보일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찍자자제발 작성시간26.06.10 우린 친한친구끼리 대화자체가 취향 취미에 관한거라 다행히 ..ㅋㅋㅋ 그영화 그배우 그 책에 그작가 이야기라 멀어지지 않았어 인티제와 인팁들의 모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