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신영 : 어른이라면 자기연민 버리고 현실을 살자 작성자로살리아|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4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그냥하기로했어요 작성시간26.06.10 맞아. 많이 아프긴 했는데 그렇다고 자기연민에 너무 빠져있으니까 어느 순간 스스로 한심하다 생각들더라.. 저런 마인드가 진짜 중요한 것 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킵고잉고잉 작성시간26.06.10 맞아 자기연민 가져봤자 나아지진 않음 그 시간에 해결하려고 하는 게 나한테 훨씬 도움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퉤. 작성시간26.06.10 ㅇ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추장소 작성시간26.06.10 병원을 가서 수술도 여러번해보고 의료사고도 나고 아직도 5년이상 엄청난 고통에 시달리면 난 어째야하는 거지 그럼...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몬지알g 작성시간26.06.10 진짜명언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