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인 친구가 눈 찢으면서 나한테 “에에에 한국사람“ 했음. 그래서 내가 주먹으로 코 만들어서 대고.twt 작성자언슬립|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6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아그럼뭐어쩔까 작성시간26.06.10 노즈피플?햇는데 코쟁잌ㅋㅋㅋㅋㅋ맞넼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