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사촌동생이 내 파우치 보더니 " 언니.. 파우치 하나 사줘..?" 이러더라

작성자꽃송이송이포도송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65,823 목록 댓글 38

출처: 여성시대 (이건내꺼다)

출처: https://theqoo.net/square/383006188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음성멤모 | 작성시간 26.06.10 이거 내가 올린 내 글인데 출처세탁되어있다
    심지어 내가 내 글 캡쳐해서 쩌리에 올렸던건데ㅜㅜㅜㅜ오래된글이라 어쩔수없나
  • 답댓글 작성자음빠빠 | 작성시간 26.06.10 지금은 무슨 파우치 쓰나요..
  • 답댓글 작성자즤롸리다 | 작성시간 26.06.10 지금은요 지금은 무얼 쓰십니까
  • 답댓글 작성자음성멤모 | 작성시간 26.06.10 음빠빠 아놔 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 제대로 된 파우치 씁니다..
  • 답댓글 작성자음성멤모 | 작성시간 26.06.10 즤롸리다 지금은...파우치 다운 파우치 써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