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피형 혐오 마녀사냥이랑 뭐가다른지 모르겠는 달글 작성자전여친|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2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백재롱 작성시간26.06.09 ㄹㅇㅋㅋㅋㅋ에너지 써가면서 설명하거나 해결해나갈 가치도 없는사람이였나보지 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kfnri 작성시간26.06.09 할짓이 그런거밖에 없는 사람들인가보다 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