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은근 맛있다는 참깨라면+참치캔 조합

작성자꽃송이송이포도송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8,021 목록 댓글 10

출처: 여성시대 (본인 닉네임),

https://x.com/45oooi/status/1852279569673228713?s=19




근데 살크업 대박이라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돼지먹고 살찐티브이 | 작성시간 26.06.09 은근×
    대놓고 맛있음
    참치기름은 안넣고
  • 작성자구릿빛노루 | 작성시간 26.06.09 아 땡긴다...
  • 작성자호두이 | 작성시간 26.06.09 헐 지금 간다
  • 작성자갓생살래 | 작성시간 26.06.09 난 그냥 가끔 라면에 참치 같이 먹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맛있음^.^
  • 작성자델리링 | 작성시간 26.06.09 꼭 참깨라면 아니어도 라면에 캔참치 조합은 천국임ㅜㅜㅜ 단점은 살 진짜 많이 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