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은근 맛있다는 참깨라면+참치캔 조합 작성자꽃송이송이포도송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8,021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본인 닉네임),https://x.com/45oooi/status/1852279569673228713?s=19X의 학식과 도시락님(@45oooi)시도해보았습니다 농담 아니고 진짜로 참치캔 기름이랑 섞인 국물 한입 먹자마자 살 의욕 생기니까 꼭 먹어보시길 . . .x.com근데 살크업 대박이라함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돼지먹고 살찐티브이 | 작성시간 26.06.09 은근×대놓고 맛있음참치기름은 안넣고 작성자구릿빛노루 | 작성시간 26.06.09 아 땡긴다... 작성자호두이 | 작성시간 26.06.09 헐 지금 간다 작성자갓생살래 | 작성시간 26.06.09 난 그냥 가끔 라면에 참치 같이 먹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맛있음^.^ 작성자델리링 | 작성시간 26.06.09 꼭 참깨라면 아니어도 라면에 캔참치 조합은 천국임ㅜㅜㅜ 단점은 살 진짜 많이 찜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