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그룹 9월부터 인천 청라 본사 이전 작성자머리 으깨면 생각 되나요|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73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치즈가세상구한다 작성시간26.06.10 어 명동아니였나? 대박..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온우주가나의편 작성시간26.06.10 와씨 건물 개멋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이저토너카트리지 작성시간26.06.10 유배라니.. 듣는 인천사람 짜증돋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덕스 작성시간26.06.10 인천사람들은 4.5일제 없이도 멀쩡히 서울로 출퇴근하는데 유난 개오져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룰루랄라핑 작성시간26.06.10 와 4.5일제면 당장에 청라 가고싶을거같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okfkekkd 작성시간26.06.10 건물 개머싯는데 가기싫으면 내가갈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샤넬 작성시간26.06.10 청라국제도시역 근처 공사중인 그건가근데 청라도 청란데 ㅋㅋㅋㅋㅋ 저쪽 청라는 솔직히 아직.. 개발 많이 필요해서 ㄹㅇ 허허벌판임; 다른쪽 청라는 신도시임완전회사 들어오면 주변에 뭐 많이 생길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밤양강 작성시간26.06.11 22 하여간 서울 벗어나면 죽는줄 알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나더레벨기 작성시간26.06.10 내가 갈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aijingting 작성시간26.06.10 와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위트바질 작성시간26.06.10 아니 ㅅㅂ 10년 전부터 옮긴다고 했고 건물도 짓고있었는데 뭐 지금 딴소리야 아니 다니던 사람은 싫다고? 다니던 와중에도 짓고있던 건물이여요.... 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기는금물 작성시간26.06.11 진짜 다들 싫어하더라....나는 어디든 감사합니다하고 갈텐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바라만먹음 작성시간26.06.11 을지로 건물은 어케 되는거징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신나는고앵 작성시간26.06.11 나 뽑아주라 청소라도 열심히할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티김을티기고티기고또티긴티김 작성시간26.06.18 이미 지은걸 어쪄 기업들이 영원히 수도권중심지에만 있을순 없잖아..? 글고 번화가에 건물올릴 생각이였으면 굳이 이전하려고도 안했을거고..근데 서울사람들이 문제가아니라 경기 사람들이 더 문제겠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36 현재페이지 37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