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엔프피가 너무너무싫어

작성자어쩔티비저쩔티비야르|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2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6등성 작성시간26.06.09 어떤 유형이 죽도록 싫은건 그냥 그 사람하고 친해지고 싶었는데 까여서라고밖에 생각이 안 됨 진짜 사람한테 관심이 없어봐 죽도록 싫기까지 한가ㅋㅋㅋㅋ
  • 작성자 으몬영 작성시간26.06.09 여시하는거면 나이대가 좀 있을건데 ,, 나이먹고 엠벼 뭐싫다고 하는거 너무 찐따같아서 말섞고 싶지않아..
  • 작성자 불면증에걸린토스트 작성시간26.06.09 난 걍 다 각자 매력있어서 좋던데
  • 작성자 콕키오 작성시간26.06.09 진짜 여시 자게에서도 냅다 씹xx 싫어 하는거 ㅈㄴ 웃김 으이구 정신차려라
  • 작성자 초여름 그림자 작성시간26.06.09 아니 지가 사람을 뭐 얼마나 만나봤다고.. ㅋㅋㅋㅋ
  • 작성자 해파리의 모험 작성시간26.06.09 나랑 이런 부분이 안 맞는구나 이해하는 용도로 쓰는게 아니고 그냥 욕하는데 쓰는 건 지능문제긴 하지ㅋㅋ 근대 딴소린데 난 인프피라 젤 처음 씹프피 글 쓴 사람 엠벼가 궁금하긴함 까글 시초를 연 엠벼는 대체 뭘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