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1분 늦었다고 30만원 증발…안선영, 자격증 주관업체 저격 작성자릴리즈드|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61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전신주 작성시간26.06.10 헉 딴 얘긴데 아이엘츠 비싸네;; 저렇게 비싼데 왜케 아이엘츠 많이 치지 신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Rachel Karen Green 작성시간26.06.10 캐나다나 영국쪽 이민,유학 가면 있어야해! 미국쪽은 토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전신주 작성시간26.06.10 Rachel Karen Green 오 그렇구나.. 난 반대로 우리나라에 온 유학생들응 많이 봤는데 한국어로 공부하면 토픽 치는데 영어트랙이면 토익 이런 거 아니라 아이엘츠를 치길래 궁금했슨. 토플은 맞어 유학 준비하는 애들 치는 거 많이 봤는데 캐나다 영국은 아이엘츠구나!!! ㄱㅅㄱ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닐라 까눌레 작성시간26.06.10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람쥐썬더프린세스 작성시간26.06.10 당연한거 아니야..? 뭐지 이 기사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achel Karen Green 작성시간26.06.10 미리 와서 전날 근처에서 자는 사람들도 있는 셤인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친일파청산하바바 작성시간26.06.10 연예인님이 친히 스케줄 비우고 행차하셨는데 가암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모지123 작성시간26.06.10 다들 그래서 그런 거 감안하고 일찍 나오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탬영영영 작성시간26.06.10 어제갔어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차도녀정재형 작성시간26.06.10 이거 보니까 내가 일하는 곳도 상세페이지에 다 기재했는데 그거 안보고 구매 해놓고 왜 안되냐, 그걸 언제 다 읽고 사냐, 배송비 내는데 왜 안 해주냐, 나는 직장인인데 그럼 나는 언제받냐 하면서 따지는 사람 엄청 많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ㅂㅈㅇㄷㄴㄱㄱ 작성시간26.06.10 아니근뎈ㅋㅋㅋㅋ 입실 못해서 ㅈㄴ 짜증나서 주차장이 어떻고 차가 오늘 따라 밀리고 불평불만 혼자 할 순 있음 근데 저걸ㅋㅋㅋ기관이 잘못했다고 억울하다고 어케 당당하게 저러지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정 집행의 대가 작성시간26.06.10 2분늦은사람은요?3분늦은사람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쪼온쿠 작성시간26.06.10 시험 처음 보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LOVER 작성시간26.06.10 진짜 일반적인 사고가 안되나봐 연예인들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크리스쳔들아작작나대당사자성발언임 작성시간26.06.11 ? 일찍 오셨어야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식스타임즈 작성시간26.06.11 진상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3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