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곰자바칩프라푸치노 작성시간26.06.11 민주주의가 뭔지 기본적인 이해도 없으면서 아가리로만 민주주의 부르짖는게 극우새끼들이구나; 계엄은 민주주의랑 정반대인짓인데 옳았을지도 모른다니 뭔 개소리니..원래 민주주의는 내 편 아닌새끼들이 나대도 토론하고 의견조율하는 온건하고 효율떨어지는 방식임
나랑 이해관계 안맞는다고 의견묵살하고 언론통제하고 싹 다 탱크로 깔아버리는건 독재 시진핑핑이 방식이고; 극우새끼들 알고보면 홍위병 아님? 시진핑핑이=런승만=503애비=전대갈 다 똑같은 독재자고 민주주의랑은 오억광년 먼데 왜 얘넨 좋다고 빠는지? 쿠데타, 부정선거, 언론통제, 시민에게 발포명령 이게 니들이 말하는 자유민주주의니
뭐가 자유인지? 내편 아닌 시민 쳐죽일 자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