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연대생의 잠실 올공 시위 취재기

작성자퐁듀|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27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부정대가리 작성시간26.06.10 아니 좌우를 떠나는 사람이 왜캐 많아 너네 우파잖아
  • 작성자 놀먹자 작성시간26.06.10 신기하다 예전에는 좌파들이 조중동 극혐하면서 언론 못 믿겠다고 했었는데 이제는 똑같은 주장을 우파들이 하고 있는 게 너무 신기해
  • 작성자 웃자우읏자 작성시간26.06.10 뉴스는 절대안보고 인스타 쓰레드 유튜브 ㅋㅋ
  • 작성자 즐길 수 없으면 피해라 작성시간26.06.10 난 진짜 핀터처럼 사진이나 구경하던 인스타가 이렇게 선동의 장이 될 줄 몰랐다
  • 작성자 럭키비취 작성시간26.06.10 와 진짜 모든 인터뷰 말들이 다 복붙하듯 비슷하네
  • 작성자 도대체없는닉네임이뭐야 작성시간26.06.11 배운사람이라 잘쓴다
  • 작성자 곰자바칩프라푸치노 작성시간26.06.11 민주주의가 뭔지 기본적인 이해도 없으면서 아가리로만 민주주의 부르짖는게 극우새끼들이구나; 계엄은 민주주의랑 정반대인짓인데 옳았을지도 모른다니 뭔 개소리니..원래 민주주의는 내 편 아닌새끼들이 나대도 토론하고 의견조율하는 온건하고 효율떨어지는 방식임
    나랑 이해관계 안맞는다고 의견묵살하고 언론통제하고 싹 다 탱크로 깔아버리는건 독재 시진핑핑이 방식이고; 극우새끼들 알고보면 홍위병 아님? 시진핑핑이=런승만=503애비=전대갈 다 똑같은 독재자고 민주주의랑은 오억광년 먼데 왜 얘넨 좋다고 빠는지? 쿠데타, 부정선거, 언론통제, 시민에게 발포명령 이게 니들이 말하는 자유민주주의니
    뭐가 자유인지? 내편 아닌 시민 쳐죽일 자유?
  • 작성자 몬스터 주식회사2 작성시간26.06.11 글 잘 썼네
  • 작성자 숨안참고러브다이브 작성시간26.06.11 좋은 글인데 이걸 읽고 끄덕이지 못 할 정도로 뇌가 녹았겠지.. 하나같이 좌우를 떠나서 ㅋㅋㅋ 누구보다 안 떠나면서
  • 작성자 Leonardo Wilhelm DiCaprio 작성시간26.06.13 인터뷰들 하나같이 좌우떠난다면서.. 그래놓고 진보 배척하는ㅋㅋ..
  • 작성자 미야용 작성시간26.06.13 무슨 나폴리탄 괴담같다
  • 작성자 언뇽하삽니까 작성시간26.06.15 친구들 너무 당당하게 올공시위 인스스에 올려서 내가 무슨 편견 가지고있나 싶어서 자세히 봤는데 ㅆㅂ 내생각이 맞잖아
  • 작성자 제린 작성시간26.06.17 어우 진짜 생각없으면 선동되는구나
  • 작성자 째칵쨋칵 작성시간26.06.24 뉴스에서 왜 안 다루겠냐... 어휴 빠가들아...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