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너구리 매운맛 작성시간 26.06.09 장염과 코로나 때 40도 가까이 났던적 있었는데 그냥 영혼이 없이 숨만 쉰듯한 느낌만 나던데 ㅠ
-
작성자기아 김선빈 작성시간 26.06.09 나 노로바이러스 걸렸을 때 응급실에서 밤새 해열제 맞고도 39도였는데ㅎ.. 입원실 풀이라고 집가라해서 집 갔다가 화장실에서 토하고 경련일으키구 다른 병원가서 입원..
-
작성자홈런볼런홈 작성시간 26.06.09 내 발로 걸어가서 접수하는데 39도 나와서 간호사가 4번 재줌. 바로 링거 꽂았어
-
작성자감자고구마 마싯네 작성시간 26.06.09 장염때 39도 찍어서 응급실갔는데 과호흡까지 오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