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BTS 부산공연에 공무원 차출 논란…시, 자원자 투입으로 선회 작성자바나나스플릿구슬|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6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Mar. 작성시간26.06.09 자원자는 또 왜...그냥 공무원을 안써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외교부 작성시간26.06.09 저 지원자가 찐 지원자일까??ㅎㅎ? 할당량이 있을텐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멍피피 작성시간26.06.09 ㅅㅂ 지원자 안나오면 제비뽑기라도 해서 차출시킬거면서 거짓말 졸라 쳐하고 있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odo 작성시간26.06.09 사람안쓸거면 허가를 해주지말아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밤으로의 긴 여로 작성시간26.06.10 즈그가 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차도녀정재형 작성시간26.06.10 미친거 아냐 ㅋㅋㅋㅋ 니들 돈 내고 관리할 사람들 뽑으라고 ㅡㅡ 서울에서 한 번 해줬더니 당연한 줄 아나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낭만부부 작성시간26.06.10 미쳤나 공무원이 만만하지??? 정신차려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