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잠실 올림픽공원에 있는 자칭 민주시위 하는 사람들의 모습이라고 합니다 😨😰😱 작성자퐁듀|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8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과민성대장 작성시간26.06.09 경찰 진짜 뭐해? 한패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당방위 작성시간26.06.09 미친거아냐?? 어디다손을올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남이사 전봇대로 이빨을 쑤시든 작성시간26.06.09 진짜 미친거아냐 경찰 뭐하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iroB 작성시간26.06.09 으.. 왜저래 진짜 불쾌하고 불결해 더러워 멍청한놈이 권력이 생긴거 같으니 저러는거 같은데 경찰이 가만히 두는거 보면 그권력 경찰이 준거같은데 더이상 못하게 해라 미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류의보석 작성시간26.06.09 성희롱 고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멍피피 작성시간26.06.09 저정도로했으면 이제좀 잡아다가 족쳐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더리즈니 작성시간26.06.09 경찰도 저러면 안되는데 쟤네가 뭐라고 저러고 있는데 아무도 제재안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여시좋아하네 작성시간26.06.10 아니 계속 저러고 있는데 왜 안잡아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밤으로의 긴 여로 작성시간26.06.10 고소하셨으면 좋겠어 아 너무 화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4 현재페이지 5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